티스토리 뷰

Soocare X3 Pro 혹은 SOOCAS 전동 칫솔은 후기만 봐도 이미 꽤 많이 알려진 제품입니다.
(찾아본 내용에 따르면 SOOCAS를 샤오미가 인수했다는 얘기가 있더군요)

 

저는 추가 칫솔모까지 포함해서 48,000원에 구매했습니다.

처음 1~2주는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었고, 추가 구매를 고려하고 있었습니다.

그러다 4주 차쯤 됐을까 LED가 빨간 불이 들어오기 시작하더군요. 간간히 충전을 해줬는데 말이죠. 그래서 충전을 좀 더 자주 해주기 시작했는데 점점 더 사용 시간이 짧아지기 시작했습니다.(최대 권장 충전이 16시간입니다. 오래 걸리긴 하더군요.)

정확하게 판단하고 싶어 앱을 깔고 배터리 상태를 확인해 봤습니다. 2일이면 배터리가 소진되더군요. 판매자에게 문의를 해봐야 동영상만 찍어보네 달라는 앵무새 같은 반응만;

그래서 그냥 매일 충전을 하기 시작했고, 그렇게 일주일도 안 돼 제품 자체 전원이 들어오지 않고 충전도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 됐습니다.

구글링을 좀 해보니 사용 중 갑자기 죽어버렸다는 글이 종종 눈에 띄더군요. 그래서 혹시 해결한 후기가 있을까 했으나 대부분 외국 유저들은 그냥 환불을 받았다는 내용뿐이었습니다.(gearbest 같은 곳에서 구매) 여기를 누르면 보실 수 있습니다.

하지만 Qoo10 직구는 그런 거 없습니다 ㅜㅜ 7일 지나면 해줄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합니다. 물론 판매자에 따라 A/S를 대행해주기도 하는데 제가 구매한 판매자는 해당이 없더군요.

직구로 구매하면 A/S에 대한 우려가 있다는 것을 알고 구매했지만 이렇게 한 달 만에 돈 날리고 나니 앞으론 좀 고민이 되네요. 

아무리 저렴해도 만족할만한 기간을 사용하지 못하면 결국 비싼 게 돼버리니깐요.

 

반응형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
Total
Today
Yesterday